본문 바로가기
뷰티 & 후기

(신상)바른치킨 팍뿌리까 치킨 솔직 후기!

by 갓룡 2021. 8. 19.

바른치킨에서 신상 치킨이 나왔습니다. 요즘 대새치킨도 핫하던데 대새치킨을 먹을까 팍뿌리까를 먹을까 심사숙고 끝에 결정!

 

뼈 : 18,900원

순살 : 19,900원

 

매콤달콤한 파프리카 시즈닝멕시코 타코시즈닝이 조화로운 치킨이라니 글만 봐서는 무슨 맛인지 잘 상상이 안 가더라구요.나온지 정말 얼마 안 돼서 배민에서 후기 찾기도 힘들고...그렇다면 내가 먼저 먹어보는 수밖에!

 

 

 

짜잔~ 드디어 왔습니다! 팍뿌리까 시즈닝이랑 치즈소스콜라랑 카사바칩이 같이 왔네요. 근데 치킨 박스 위에 빨간색으로 SS라고 쓰여있는 건 뭐지...하고 봤더니

 

 

 

 

튀김기에서 치킨이 몇 번째로 튀겨졌는지 쓰여있는 거였습니다 두둥! SS가 아니라 55였어요 ㅋㅋ 첫번째 튀김기에서 55번째로 튀겨진 치킨을 맛보는 거네요! 바른치킨에서는 튀김기 하나 당 58마리만 튀긴다고 해요. 깨끗한 기름에서 튀기는것 같아 먹기 전에 우선 안심이 됩니다. 기름이 좋다는 거에서 우선 점수 절반 들어가고....

 

 

 

 

 

상자 확 열자마자 근접샷 찍어버리기! 오동통한 닭다리가 바로 눈 앞에 ㅠㅠ!! 치킨 표면을 보니까 페페론치노랑 파슬리 가루 같은 것들이 묻어있습니다. 60계 치킨의 호랑이 치킨이랑 꽤 비슷한 느낌이에요. 

 

 

 

 

 

 

어라?! 카사바칩이 아니라 떡뻥 같은 것이 들어있어요. 알고보니 코로나 때문에 카사바 수급이 힘들대요. 코로나 이 자식!

 

 

 

코로나 이 자식!

 

 

지점마다 다른 것 같은데 저희 동네 지점에선 카사바칩 대신 다른 토핑을 줬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시고!자, 본격적으로 치킨을 맛보러 가봅시다.

 

우선 팍뿌리까 시즈닝을 뿌리지 않고 그냥 먹어봤습니다. 

 

 

 

 

 

 

느낌이 비슷한 호랑이 치킨이랑 비교해보자면 간이 세지 않아 적당히 감칠맛나고 달달매콤합니다. 이제 이 치킨의 메인이라고 볼 수 있는 팍뿌리까 시즈닝을 뿌려봅니다.

 

 

 

 

 

 

 

이 치킨은 시즈닝이 진짜입니다!!! 인도 카레같은 이국적인 향신료 냄새가 나는데 막 엄청 강렬하진 않고 입맛을 돋울만한 정도예요. 하지만 카레 냄새를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비추합니다. 실수로 닭다리에 시즈닝을 확 뿌려버려서 먹을 때 좀 털어서 먹었네요 ㅠㅠ 시즈닝 뿌릴 때 살살살 골고루 뿌려 드세요.

 

 

 

 

 

 

 

 

이거 뿌리니까 딱 간이 맞으면서 비로소 이 치킨이 완성되네요 ㅠㅠ 진짜 맛있습니다! 호랑이 치킨, 뿌리고 치킨 같은 시즈닝 뿌린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본인)

 

 

 

 

 

 

 

치즈소스는 뿌리지 않고 찍먹해봤습니다. 이건 진짜 나초 치즈소스맛이랑 똑같아요! 나초 치즈소스에 할라피뇨가 들어간 맛이었습니다. 

 

 

바른치킨은 오늘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여태 안 먹어본 색다른 치킨을 먹어보고 싶다!', '시즈닝 맛을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에게 팍뿌리까 치킨 강력 추천합니다.

 

 

<총평>

  • 시즈닝 뿌린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아할 맛!
  • 다만 카레 같은 향신료 향에 약하신 분들은 주의!
  • 치즈 소스도 꼭 드셔보세요

평점 (4.7점 / 5점 만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