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후기

[광고x] 직접 찾아본 20대 여자 가방 추천 (10~20만원 사이)

by 갓룡 2021. 8. 30.

 

여자친구 선물로 가방을 주려고 할 때! 맨날 메고다니는 에코백 말고 조금 가격대 있는 가방을 사고 싶을 때! 하지만 지갑 사정이 넉넉하지는 않을 때! 10~20만원 사이에 살 수 있는 괜찮은 브랜드의 예쁜 가방들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덱케 (Decke) - 베르디

 

 

가격: 약 15만원 (인터넷 구매 시)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성과 멋스러움도 더해진 덱케의 베르디 입니다. 숄더와 크로스 멀티 착용이 가능한 스트랩이 포인트구요, 색상은 블랙, 카키 베이지, 크림 세 가지가 있습니다. 무난한 디자인이라 언제 어디서나 데일리로 메고 다니기 좋은 가방입니다.

 

 

 

 

 

2. 제이에스티나 (J.estina) - Joelle muah

 

 

가격: 약 17만원 (인터넷 구매 시)

 

제이에스티나의 조엘 무아 백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잠금장식이 매력적인 가방이죠. 2030 여성들을 겨냥해 만들어졌고, 색상은 아이보리, 블랙, 토프, 브라운 총 네 가지가 있습니다. 캐주얼한 복장에도 어울리지만 포멀한 정장에도 아주 잘 어울리는 가방입니다.

 

 

 

 

 

3. 칼린 (Carlyn) - 뉴헤스터

 

 

 

가격: 약 12만원 (인터넷 구매 시)

 

인터넷에 '20대 여자 가방' 이라고 검색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봤을 법한 칼린의 뉴헤스터 백입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한소희 씨가 메고 나오신 걸로 유명하죠. 토트, 숄더, 크로스 방식으로 모두 착용 가능하고, 미니백이라 수납공간은 작은 편입니다.

 

 

 

 

 

 

4. 호재 (Hoze) - Wise

 

 

가격: 약 18만원 (인터넷 구매 시)

 

각잡힌 모양에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와이즈 백입니다. 색상은 총 열가지(레드, 민트, 그레이, 블랙, 탠, 애쉬 브라운, 그린, 스킨핑크, 샌드 그레이, 네이비)가 있네요. 스트랩은 두 가지로 와이드 스트랩, 크로스바디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기가 큰 편은 아니지만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 수납력이 좋습니다.

 

 

 

 

 

5. 사만사타바사 (Samantha Thavasa) - 쉐브론 버킷백

 

 

가격: 약 19만원 (인터넷 구매 시)

 

사선 무늬의 패턴이 포인트인 사만사타바사의 쉐브론 버킷백입니다. 부드러운 감촉의 소가죽 재질이구요, 색상은 다섯가지(버터아이보리, 에토프, 그리너리, 리치레드, 새틴블랙)로 구성되어 있고 수납공간은 꽤 넓은 편입니다.

 

 

 

 

 

6. 파인드카푸어 (Find Kapoor) - 플랫백 21

 

 

가격: 약 11만원 (인터넷 구매 시)

 

스트랩에 있는 브랜드 레터링이 포인트인 파인드카푸어의 플랫백 입니다. 여자들 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메고 다닐만큼 성별을 불문하는 매력이 있는 가방이에요. 캐주얼한 룩에 특히나 잘 어울릴 것 같고 커플가방으로 메고 다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