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후기

땅땅치킨 세트 3번 <허브순살치킨+땅땅불갈비>

by 갓룡 2021. 8. 28.

 

 

요즘 평소 먹어보지 않았던 브랜드의 치킨들을 먹어보는데 재미가 들린 것 같습니다.예전부터 땅땅치킨을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희 동네엔 없더라구요. 그래서 잊고 있었는데 어느순간 배달어플에 등장한 땅땅치킨! 맛있다는 말을 많이 들어봤기에 주저없이 들어갔습니다.


메뉴들을 살펴보니 마늘오븐치킨, 후왕, 오왕, 매콤찹스 등등 먹어보고 싶은게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ㅠㅠ 하지만 맨 위에 '진리의 세트 3번[땅땅불갈비+허브순살치킨]'이라고 써져있는걸 보니 아 이게 제일 인기메뉴구나 싶었어요. 처음엔 무난하게 가장 인기있는 메뉴를 시키는게 좋을 것 같아서 세트 3번으로 시켰습니다.

가격: 19,900원

 

 

 

 

 

 


도착! 매콤소스랑 머스타드소스랑 코카콜라가 같이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펩시보다 코카콜라를 더 좋아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불갈비는 저렇게 호일로 예쁘게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다른 지점들도 저런진 모르겠는데 포장도 정성스럽게 되어있는 것 같아 열자마자 괜히 기분이 좋았어요.

 

 

 

 

 


호일을 까보니 불갈비 등장! 진짜 냄새부터 끝장납니다! 알싸한 마늘향이랑 매콤한 고추향이 올라오는데 거기에 불향까지 크으... 그리고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양이 더 많습니다. 많이 드시는 분들도 이거 하나 시키시면 배부르게 드실 거에요. 세트라 그런지 닭 한마리보다 양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뭐부터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맛있는 냄새로 제 후각을 자극한 불갈비부터 혼내주기로 했습니다.

 

 

 

 


으아 이것 좀 보십쇼! 겉에 껍질 보이시나요? 튀긴게 아니라 구워서 기름기 쫙 빠지고 두께가 얇아진 껍질에 반질반질한 소스! 그리고 마늘+고추토핑 ㅠㅠ 저렇게 젓가락으로 잡고 사진 찍는동안 침 줄줄 흘리고 있었습니다. 사진 다 찍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흡입할거야!

 

 

 

 


한 입 와앙 베어물었습니다! 살 촉촉한 거 보이시나요? 튀긴치킨 말고 숯불이나 오븐구이 치킨중에서 이렇게 살이 촉촉한 치킨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촉촉하고 부드럽고 또 쫄깃했습니다. 사실 불갈비 한 입 먹고 바로 허브순살치킨 먹으려고 했는데너무 맛있어서 불갈비만 연거푸 세조각 냠냠 먹어치웠습니다...

 

소스는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을 달콤짭짤한 숯불갈비 맛 소스구요, 마늘이랑 고추랑 함께 저렇게 싸먹으면 살짝 매콤한 맛도 돌면서 더 맛있어 집니다. 아, 그리고 닭다리살로만 되어있었어요. 닭다리파 소리 질러!

 

 

 

 


다음은 허브순살치킨입니다. 허브순살이래서 저는 그냥 후라이드인줄 알았습니다만 간장소스같은 것이 아주 살짝 겉에 발라져 있습니다! 이것도 불갈비와 같이 닭다리살로만 되어 있었구요, 튀김옷이 입천장 아플만큼 엄청 바삭한 후라이드가 아니라 적당하게 바삭했어요. 튀김옷에 슬쩍 발라져있는 달달한 간장소스도 맛있었습니다.

 

 

 

 


간장소스가 조금 지겹다 싶을땐 이렇게 매콤소스에 찍어서 냠냠 하시면 입안에 남아있던 간장 기운이 싹 가셔서 다시 흡입할 수 있습니다! 사진이 맛깔나게 잘 찍혔네요. 뿌듯!


<총평>

 

  • 재야의 은둔고수같은 느낌의 땅땅치킨! 인지도는 메이저 브랜드보다 조금 낮지만 맛은 그 이상!
  • '진리의 세트 3번'이라고 말하는 이유가 있었다!
  • 닭다리살로만 되어 있어서 닭다리파들은 두손두발 다 들고 환호할 만한 치킨!

 

평점 (4.5점(허브순살치킨), 4.9점(땅땅불갈비) / 5점 만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