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꼭 마셔봐야 할 편의점 수입 맥주 7종 추천

by 갓룡 2021. 10. 1.

 

 

요즘 편의점 주류코너 제품들이 엄청 다양해졌죠. 국내 맥주부터 시작해 예전에는 보기 힘들었던 수입 맥주들, 수제 맥주, 게다가 와인까지 있습니다. 소비자로서는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오늘은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달래줄 맛있는 수입 맥주 7종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타이거 라들러 레몬 (TIGER RADLER LEMON)

 

종류: 라들러

도수: 2.0%

 

라들러는 독일에서 유래한 맥주로 라거 맥주와 레몬에이드 류를 블렌딩해 만든 탄산주입니다. 가벼운 탄산감과 상큼한 레몬향이 느껴지며 알콜은 거의 느껴지지 않아 술을 잘 못마시는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맥주입니다.

 

 

 

 

2. 블루문 (BLUE MOON)

 

 

종류: 밀 맥주 (에일)

도수: 5.4%

 

미국에서 만드는 벨기에식 밀 맥주입니다. 벨기에식 밀 맥주는 오렌지 껍질이나 고수 등 향신료를 가미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블루문은 특유의 풍미와 향이 있으며 은은한 단 맛과 상큼한 오렌지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데스페라도스 오리지널 (DESPERADOS ORIGINAL)

 

 

종류: 페일 라거

도수: 5.9%

 

데킬라 향과 라임향이 첨가된 맥주로 세계 최초의 데킬라 맛 맥주입니다. 달콤함과 스파이시함, 레몬향이 균형을 이루는 가볍고 상쾌한 맥주입니다. 참고로 실제 데킬라가 들어간 것은 아니며 향만 첨가 되었습니다.

 

 

 

 

4. 에델바이스 (EDELWEISS WHEAT BEER)

 

 

종류: 헤페 바이젠 (밀 맥주)

도수: 5.0%

 

하이네켄 사에서 제조하는 에델바이스입니다. 제품 용기에 그려진 알프스 산맥을 보면 알 수 있듯, 알프스 산맥의 물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것으로 유명한 오스트리아산 밀 맥주입니다. 은은한 꽃 향과 시원한 허브 향이 어우러진 상쾌한 맛을 자랑합니다.

 

 

 

 

5. 파울라너 바이스비어 (PAULANER WEISSBIER)

 

 

종류: 바이젠 (밀 맥주)

도수: 5.5%

 

독일의 유명한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 기간동안 가장 많이 제공되는 맥주 중 하나입니다. 뮌헨을 대표하는 밀 맥주로 쓴 맛이 약하며 끝 맛은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 납니다.

 

 

 

 

 

6. 써머스비 애플 (SOMERSBY APPLE)

 

 

종류: 사이다

도수: 4.5%

 

써머스비는 덴마크 칼스버그 사에서 생산하는 유러피언 애플 사이다(탄산음료 사이다가 아닌 사과주를 뜻함)입니다. 향긋한 사과 향과 달콤한 맛, 그리고 상쾌한 청량감을 주는 탄산 거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샴페인을 대신하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7. 크로넨버그 1664 블랑 (KRONENBOURG 1664 BLANC)

 

 

종류: 에일 (밀 맥주)

도수: 5.0%

 

흔히 블랑이라고 불리는 프랑스 밀 맥주입니다. 탁하고 옅은 노란색을 띠며 시트러스 향과 살구, 복숭아 향이 특징적이며 쌉쌀하고 크리미한 맛이 조화롭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와인이 궁금하다면▼

편의점 와인 추천 9종 (+가격 및 정보)

 

편의점 와인 추천 9종 (+가격 및 정보)

예전엔 와인을 사러 편의점에 간다는 건 쉽게 상상하기 힘들었는데요, 요즘은 맥주에 이어서 와인까지 편의점에서 쉽게 살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혼술족들

godryong.tistory.com